
최근 전 세계적으로 한국 식품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K-푸드'에 이어 ‘K-유제품’이 새롭게 주목받는 가운데, 그 중심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있습니다. 연세유업은 국내 시장을 넘어 아시아, 중동, 미주 등지에서도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연세유업이 이렇게까지 K-유제품 열풍을 주도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1. 브랜드 신뢰성 - 연세대학교의 품격이 곧 브랜드연세유업은 1962년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산하 영양연구소의 낙농 프로젝트로 시작되었습니다. 교육기관이 모태가 된 만큼, 영양과 안전성에서 타협하지 않는다는 브랜드 철학이 깊이 스며 있습니다. 특히 ‘연세대학교’라는 네임밸류가 소비자에게 높은 신뢰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