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 업계는 제품을 단순히 판매하는 것을 넘어 ‘경험 중심의 마케팅’으로 전략을 전환하고 있습니다. 특히 K-뷰티(Korean Beauty)는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며, 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과 속초 등 주요 여행지에 위치한 프리미엄 호텔에서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K-뷰티 브랜드와 연계한 뷰티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피부 진단, 샘플링, 체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입니다. 이러한 협업은 뷰티 브랜드와 호텔 모두에게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며,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K-뷰티와 프라이빗 스파의 만남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도..